본문 바로가기
연예계소식

방탄소년단이 최초로 참여한 영화 OST(유어아이즈텔 소개)

by 지아키우는육아맘입니다. 2021. 2. 9.

목차

    한국을 넘어선 한국아티스트 최초 빌보드 차트 1위를 기록하며 세계 정상에 오른 글로벌 K-POP 아티스트 방탄소년단(BTS)가 최초로 영화 OST에 참여했다.

    유어아이즈텔(Your eyes tell) 소개

     

     

     

    방탄소년단이 OST로 참여한 영화 '유어 아이즈 텔'은 과거의 기억으로 과거의 기억으로 마음을 닫아버린 남자 '루이' 불의의 사고로 시력을 잃어가는 여자 '아카리' 운명적으로 만난 두 사람은 서로의 상처를 보듬어주며 점점 서로에게 빠져들기 시작한다. 눈을 감으면 더욱 선명해지는 얼굴, 너의 눈이 말하고 있어 라고 소개되는 영화이며 대략적인 줄거리는 킥복서였던 루이(요코하마 류세이)는 폭력조직에서 빚 수금업자로 일한 어두운 과거를 가지고 있다. 과묵한 외톨이로 고독한 삶을 영위하고 있는 그는 어느 날 야간 경비원으로 일하면서 시각장애자이며 밝고 명랑한 아카리(요시타카 유리코)를 만나게 되는데, 자동차 사고로 부모를 여의고 시력마저 잃은 그녀의 비극이 자신의 과거와 연결돼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한 채 사랑에 빠지게 되는 영화이다. 15세 관람가 이며 장르는 멜로/로맨스 이고, 일본에서 제작되었다. 러닝타임은 123분이며 배급은 리틀빅픽처스 에서 맡고 있다.

    유어아이즈텔 개봉일

    유어아이즈텔 개봉일은 2021년 3월이다. 감독은 '양지의 그녀',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나다' 등을 만든 미키 타카히로 이며 주연은 요시타카 유리코, 요코하마 류세이가 맡았다.
    일본 영화 '유어 아이즈 텔(Your eyes tell)'은 소지섭,한효주 주연의 영화 '오직 그대만'을 리메이크한 일본 영화다. 또한 이 OST는 방탄소년단(BTS) 멤버 정국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해당 영화의 주제곡으로 선정되어 화제가 되고있다.

    방탄소년단 최초로 참여한 영화 OST 유어아이즈텔 


    방탄소년단은 최초로 영화 OST에 참여한 곡이라 더욱더 화제가 되고 있다. 영화 주제곡인 '유어 아이즈 텔'은 멤버 정국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방탄소년단의 일본 정규 앨범 4집 '맵 오브 더 솔 : 7 ~더 저니~ MAP OF THE SOUL : 7 ~THE JOURNEY~)'에 수록돼 팬들에게 널리 알려진 바 있다.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멜로디 그리고 "너의 눈동자가 보고 있는 미래에는 빛이 있다고 믿는다"라는 영화의 메시지를 담은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유어 아이즈 텔'로 첫 영화 OST에 참여하게 된 방탄소년단 멤버 뷔는 "이렇게 멋진 영화에 참여할 수 있어서 저희도 정말 기쁘고 굉장히 영광으로 생각하고 있다"며 영화에 참여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특히 곡을 직접 만든 정국은 영화의 엔딩 크레딧을 장식하는 주제곡에 대해 "저희가 노래에 담아낸 마음을 여러분들도 느끼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 방탄소년단이 OST로 참여한 유어 아이즈 텔이 과연 코로나라는 불리함을 딛고 저조해저가고 있는 영화판에 다시 생기를 부여 해줄수 있을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