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들에대한궁금증

[아이돌 출신] 일라이, 당신이 모르는 8가지 일라이 미국 빚 집안 엄마 직업 부모 로스 지연수

by 지아키우는육아맘입니다. 2022. 6. 25.

목차

    일라이

    1. 일라이(키, 나이, 가족관계)

    아이돌 래퍼출신 일라이의 본명은 Ellison Kyong Jae Kim이다. 1991년 3월 13일 생이며 미국 워싱턴 D.C에서 태어났다. 가족으로는 부모님, 누나, 여동생 그리고 아들이 하나 있다. 키는 178cm이다.

    2. 일라이 유키스 일라이

    일라이는 Ubiquitous Korean International Idol SuperSta 의 약자의 U-KISS(유키스)의 래퍼 출신이다. 원래 유키스는 남성 6인조 그룹이였으나 다사다난한 멤버들로 인해 탈퇴가 이어지며 3명만이 남게 되었다.

    3.일라이 중국어

    중국어에 능통해서 중국에서 액션배우로 활동한 경력이 있다. 아버지의 권유로 올랐던 중국 유학길이었지만 다행히 연기에도 재미를 느꼈는지 유키스 멤버 동호, 기섭과 함께 '레알스쿨' 이란 시트콤에도 출연했다. 이후 중국에서 [풀하우스] 주연을 맡았다.

    4. 일라이 지연수 그리고 지연수 일라이 결혼

    2015년 12월 5일, 자신의 SNS에 2014년 6월 이미 혼인신고 한 상태임을 알렸다. 아내가 임신 3개월이라고 밝혔다. 이후 글은 삭제했고 2016년 6월 7일 득남했다.

    결혼당시 지연수와 일라이

    당시 아내였던 전처는 라운드걸로 시작하여 레이싱걸로 활동했던 지연수로 일라이보다 무려 11살 연상이라고 알려지면서 큰 화젯거리가 되었다. 일라이가 처음에는 이렇게 나이 차이가 나는 줄 몰랐다고 하였다. 레이싱걸 당시에는 1987년생으로 프로필 기재, 7살 어리게 활동했다. 

    5. 일라이 지연수 그리고 지연수 일라이 이혼

    2020년 11월 결혼한지 5년만에 SNS로 이혼 소식을 알렸다. 아이는 전처가 한국으로 데려 가서 양육한다고 했다. 이혼사유에 대해서는 정확히 밝혀진바 없으나 TV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를 보면 지연수는 시어머니로 부터 상당히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으며 최근 지연수의 대화에서 보면 시어머니 문제로 일라이와 자주 다투었다고 한다.

    6. 일라이 미국 그리고 일라이 빚

    일라이는 지연수와 이혼을 결심했을때 미국에 조용히 다시 돌아갔따. 당시 우리이혼했어요2를 통해서 밝힌 바에 따르면 미국에 들어간 것은 힘들게 결정한것이라고 한다. 10년넘게 한국에서 활동했는데 미국 가겸ㄴ 힘들거라는것을 알고 있었다고 한다. 하지만 더이상 한국에서 그렇게 살고 싶지 않았다고 밝히며 일라이에게 빚이 있다는 것을 넌지시 밝혔다.

    7. 일라이 집안 그리고 일라이 부모 직업

    일라이 비디오스타 출여당시

    일라이는 과거 2016년 비디오스타에 출연했던 일라니는 '부모님이 미국에서  식당 수십개를 하신다는데 맞냐. 금수저인거냐'라는 질문을 받았다. 이에 일라이는 '그것까진 아니고 총 관리 정도'라면서 '일식 식당을 하신다.

    제가 중국에 갔을 땐  15개 정도 운영하셨다'고 답하였다. 그리고  '지금은 20개 정도 하고 계신듯 하다'고 덧붙였다.
    2022년 현재는 알려진바 없다.

    8. 일라이 직업

    일라이의 직업은 딱히 뭐라고 말할 것이 없다. 과거에는 아이돌이였으나 현재는 우리이혼했어요 라는 프로그램에만 출연중인데 방송인이라고 하기도 모호하다.

     

    일라이 인스타그램

    2022.06.20 - [스타들에대한궁금증] - [가수] 권진아, 당신이 모르는 7가지 이야기

     

    [가수] 권진아, 당신이 모르는 7가지 이야기

    1. 권진아(키, 나이, 학력) 가수 권진아는 1997년 7월 18일 생이다. 키는 167cm 이며, 혈액형은 A형이다. 분포초등학교, 분포중학교, 예문여자고등학교 를 졸업하였다. 2. 권진아 슈스케 오디션 많은 사

    tomorrowbetterthantoday.tistory.com

    2022.06.19 - [스타들에대한궁금증] - [가수 씨야 WSG] 이보람, 당신이 모르는 8가지 이야기

     

    [가수 씨야 WSG] 이보람, 당신이 모르는 8가지 이야기

    1. 이보람 프로필(나이, 가족관계, 학력) 가수 이보람은 1987년 2월 17일 생이다. 키는 162cm 이며 혈액형은 A형이다.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으며 반려견 1마리, 반려묘 2마리를 키우고

    tomorrowbetterthantoday.tistory.com

    2022.06.18 - [스타들에대한궁금증] - [가수]어반자카파 조현아, 당신이 모르는 6가지 이야기

     

    [가수]어반자카파 조현아, 당신이 모르는 6가지 이야기

    1. 조현아 프로필(나이, 학력) 가수 조현아는 1989년 8월 28일생이다. 키는 153cm 이며 호원대학교(실용음악학)를 졸업하였다. 데뷔는 2009년에 데뷔하였다. 2. 어반자카파 조현아 어반자카파는 대한

    tomorrowbetterthantoda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