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소식

배우 배진웅에 대한 당신이 모르는 이야기(나이 , 성추행 ,성폭행혐의..)

by 지아키우는육아맘입니다. 2021. 1. 11.

목차

    배우 배진웅은 1982년 10월 30일 생이다.

    2021년 1월 11일 배진웅이 인터넷에서 논란이 되고 있다 .

    그이유는 바로 

    여배우에게 성범죄 혐의로 인해 경찰 조사를 받고 있기 때문이였다.

    배우 배진웅이 여자 후배 배우 A씨에 대한 성추행 및 강간미수 혐의로 경찰조사를 받을 예정인 가운데

    관련 보도가 나오자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비공개로 전환했다.

    비공개로 전환이 되자 많은 사람들은 이제 의심이 아닌 확신을 가지고 있는 상태이다.


    11일 인스타그램에 따르면 배진웅의 계정은 비공개로 전환된 상태다.

    그는 스포츠경향 단독 보도 후 별다른 입장을 표명하지 않고 이같이 조처했다.

    배진웅은 지난해 12월 23일 A씨를 ‘지인들과 함께 술자리를 하자’고 꾀어 아버지에게 상속받은 경기도 모 지역 별장으로 유인했다. A씨는 현장에 도착해서야 배진웅 이외에 어떤 지인도 없다는 사실을 알게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배진웅은 갑자기 바지를 탈의한 채 A씨에게 성적인 농담을 하거나 뒤에서 껴안는 등 성범죄를 저질렀다.

    이를 뿌리치는 과정에서 A씨는 온몸에 상처가 남은 것으로 전해졌다.

    이 사건으로 A씨는 경찰 조사를 마치고 정신과 치료를 받고 있다.

    배진웅은 오는 16일 경찰 조사를 앞두고 있으며 A씨는 강력한 법적 처벌을 원하고 있다.


    배진웅은 지난 2011년 영화 ‘돈가방’으로 데뷔했다.

    이후 영화 ‘대장 김창수’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무법변호사’, ‘굿캐스팅’ 등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이렇게 이제 무명생활을 벗어나 대중에게 관심을 받고 많은 작품을 하려고 할때 쯤 이와 같은 사건이 터졌다.

    아직까지 정확한 결과가 나오진 않았지만 현재 배우 배진웅이 하고 잇는 sns 비공개 전환이라든지 아직 아무 답변이 없는 것을 보면... 점점..... 사실이 되어 가는 듯 하다.

     

    처음에는 한 언론에서 성추행 관련해서 이니셜로 보도를 했다.

    스포츠 경향은  지난 12월 23일 경기도에서 배우 A씨(나이 40세·남자)가 여자 후배 B씨를 추행했다고 보도했다. 가해자 A씨가 B씨를 경기도에 위치한 지역 별장으로 유인했으며, B씨가 제지하자 그는 성적인 농담과 바지를 탈의했다고. A씨는 현재 추행 및 강간미수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고 있으며, B씨는 이 사건으로 인해 정신과 치료를 받고있다는 것.

    이라는 기사를 냈는데 보도가 된지 30분후에 배진웅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전환하며 A씨는 배진웅이 되어가고 있었다. 또한 보도에 따르면 가해자 A씨는 이후 영화 ‘대장 김창수’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무법변호사’, ‘굿캐스팅’ 등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고 했는데 이 필모그래피가 배진웅과 동일하며 나이또한 한국나이 40세로 가해자와 같다.

     

    아직까지 보도에서 가해 배우를 특정 짓거나 방송사, 영화자, 제작사, 소속사등이 공식적인 입장을 내놓지 않은 상황이다. 배진웅이 어떠한 이유로 SNS를 비공개 전환한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드라마나 영화 내 캐릭터의 연기력으로 유명해져야 할 배우가.. 이런 논란으로 인해 유명해 지는것은 참 가슴이 아프면서도 안타깝다. 사실일지 아닐지는 결과가 나와봐야 하지만...거의...맞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