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들에대한궁금증

배우 곽선영 당신이 모르는 6가지 이야기

by 지아키우는육아맘입니다. 2022. 12. 29.

목차

    곽선영 프로필(나이, 키, 가족, 학력, MBTI, 군대)

    배우 곽선영

    배우 곽선영의 나이는 1985년 5월 11일 생이며 키는 160cm 이다. 곽선영의 학력은 명성여자고등학교, 명지전문대, 엠블럼 명지전문대학(공연예술학부 연극영상전공 / 전문학사), 동국대학교 심벌마크 동국대학교 예술대학 (연극학부 연극전공 / 학사), 동국대학교 심벌마크 동국대학교 영상대학원 (공연예술학 / 석사) 을 졸업하였다.
    배우 곽선영의 데뷔는 2006년 뮤지컬 달고나를 통해 데뷔하였다. 서류심사에서부터 불합격이였는데 관계자가 불합격자 서류 맨 위에 있던 곽선영까지 면접 안내를 하는 바람에 면접 기회를 얻게 되었고 오디션을 합격하게 된 일화가 있다. 

    곽선영 배우를 하게된 계기

    곽선영은 "어릴 때부터 자연스럽게 내가 TV 속으로 들어가고 싶다는 생각을 항상 했다. 그러다 고등학교 때 우연한 기회에 연극부 활동을 하면서 내가 즐겁게 할 수 있는 일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더 알고 싶고 공부하고 싶어 자연스럽게 관력학과에 진학해 일도 하게 되고 방송까지 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곽선영 출연 작품

    곽선영은 데뷔 이후 주로 뮤지컬에서만 활동을 해오다가 드라마에 얼굴을 비추기 시작한 것은 2018년 SBS 드라마 친애하는 판사님께에 출연하면서 부터다. 곽선영은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출연하며 본인의 얼굴을 대중들에게 알리기 시작했다.
    아래는 곽선영의 뮤지컬, 드라마 출연작이다.

    곽선영 출연 뮤지컬
    곽선영 출연 드라마

    곽선영 인기

    곽선영은 최근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인기를 실감하냐는 높아진 인기를 실감하냐고 묻자 곽선영은 "많이 알아보시는지는 잘 모르겠다. 내가 쉴 때는 거의 집에 있다. 길에서는 마스크 쓰고 모자 쓰고 다녀서 못 알아본다. 대중교통을 많이 이용하는데 편하게 잘 다닌다. 작품을 통해 과분한 관심과 사랑을 받는 것 같아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마음이 든다"고 말했다.

    곽선영 결혼 남편 자녀

    많은 대중들은 곽선영의 동안 얼굴때문에 1985년생이라는거에 한번 놀라고 결혼을 해서 아이의 엄마라는 사실에 두번 놀란다. 곽선영은 2015년 비연예인과 결혼해 2016년 자녀를 출산했다. "나는 가족이 무조건 1순위"라는 곽선영. 그는 아이가 TV 속 엄마를 알아보냐고 묻자 "아이랑 TV를 같이 보지 않는다. 집에서는 아이와 같이 볼수 있는 애니메이션을 본다. 엄마가 TV에 나오는 사람이라는 건 아는데 보여준 적은 없다"고 밝혔다.

    곽선영 성격 취미

    곽선영은 작품 속에서는 카리스마 넘치는 천생 배우지만 일상에서는 평범 그 자체라는 그녀다. 쉬는 날에도 다이내믹하게 즐기기보다는 조용하고 차분하게 가만히 쉬는 것을 좋아한다고 한다. 곽선영은 "사진 찍을 때도 부끄러워서 맨날 얼굴을 가려서 왜 가리냐고 할 정도로 낯도 많이 가리고 쑥스러움도 많이 탄다.

    강단 있는 모습이나 씩씩한 모습을 저에게서 봤을 수도 있겠지만 제가 생각하는 저는 그냥 평범하고 재미없다"라고 말했다. 이어 "집에 있는 걸 좋아해서 집 안에서 취미활동을 한다. 식물도 키우고 책 보는 거 진짜 좋아한다. 드라마 할 때 대본 보느라 못 봤던 밀린 책들이 있다. 드라마 하면서 중간중간 열심히 산 책들을 쌓아놓고 간식 먹으면서 보는 게 취미다. 너무 재미없죠"라며 수줍게 웃어 보였다.

    2022.10.27 - [스타들에대한궁금증] - 가수 배우 이준영 당신이 모르는 6가지 이야기

     

    가수 배우 이준영 당신이 모르는 6가지 이야기

    이준영 프로필(나이, 키, 가족, 학력, 군대) 가수 겸 배우 이준영의 나이는 1997년 1월 22일 생이며 키는 185cm, 혈액형은 AB형이다. 이준영의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여동생이 있으며, 학력은 무학초등

    tomorrowbetterthantoday.tistory.com

    2022.10.26 - [스타들에대한궁금증] - 가수 KCM 당신이 모르는 8가지 이야기

     

    가수 KCM 당신이 모르는 8가지 이야기

    가수 KCM 프로필(본명, 나이, 키, 가족, 학력, 군대) 가수 KCM의 본명은 강창모이며 나이는 1982년 1월 26일 생이다. KCM의 키는 180cm 혈액형은 O형이며 가족으로는 어머니와 누나 그리고 아내가 있다. KC

    tomorrowbetterthantoda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