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들에대한궁금증

가수 배우 이준영 당신이 모르는 6가지 이야기

by 지아키우는육아맘입니다. 2022. 10. 27.

목차

    가수겸 배우 이준영

    이준영 프로필(나이, 키, 가족, 학력, 군대)

    가수 겸 배우 이준영의 나이는 1997년 1월 22일 생이며 키는 185cm, 혈액형은 AB형이다. 이준영의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여동생이 있으며, 학력은 무학초등학교, 무학중학교를 졸업하고 고등학교는 성수고등학교를 다니던중 자퇴를 하고 검정고시로 고등학교를 마쳤으며 배재대학교 연극영화학과에 재학중이다.
    이준영의 MBTI는 INFP다.

    유키스 이준영  준

    이준영은 2014년 유키스에 합류하여 2014년 6월 2일에 유키스 미니 9집 《MONO SCANDAL》의 타이틀곡 '끼부리지마'로 데뷔했다. 한국에서 앨범을 매년 하나씩 내기는 했으나 앨범 간의 공백기가 매우 길었고 활동 기간 대부분을 일본에서 지냈다. 당장 한국과 일본에서 낸 앨범 개수만 비교해봐도 활동량의 차이가 엄청난데, 그룹 영입 이후 일본 앨범을 수십 장을 낼 동안 한국 앨범은 3장밖에 내지 않았다.

    유키스 시절 이준영

    그나마 활발했던 일본에서의 그룹 활동도 2018년이 마지막이다. 그룹의 군백기와 멤버들의 계약 종료로 인해 그동안 솔로 활동이 주를 이루었고, 2021년 모두 전역한 후에는 코로나로 인해 현지활동이 불가능하여 유닛 앨범 발매와 온라인 행사만 진행했다.

    더유닛 UNB 이준영

    이준영은 2017년 10월 더 유닛 출연을 계기로 그동안 가려져 있던 가수로서의 실력을 보여주었고, 파이널에서 1위를 차지하여 프로젝트 그룹 UNB로 활동했다. 미니 1집 《BOYHOOD》와 미니 2집 《BLACK HEART》까지 총 2장의 앨범 활동을 마치고 이듬해 2019년 1월 일본 콘서트를 마지막으로 UNB 활동을 공식적으로 종료했다.

    배우 이준영 연기하게된 계기

    이준영이 연기를 시작하게 된 계기는 뮤직비디오를 촬영할 때 다른 멤버들에 비해 촬영 시간이 많이 걸려서였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 표정 연기를 연습했고 뮤직비디오를 촬영할 때 마다 점차 시간이 단축되는 것을 보며 보람을 느꼈다고 한다. 이때 연기에 흥미를 가지게 되어 영화와 드라마 대본을 구해 혼자 연습하면서 2015년부터 꾸준히 오디션에 도전했고, 2017년 처음으로 합격하여 드라마 《부암동 복수자들》로 배우로 데뷔하게 된다.

    이준영 드라마

    이준영 출연 드라마

    이준영은 2017년 부담동 복수자들 이후로 매년 꾸준히 드라마에 출연해 왔다. 2022년 현재는 MBC드라마 일당백집사에서 열연중이다. 이준영이 출연한 드라마는 아래와 같다. 이준영의 연기자 롤모델은 연기자로서 롤모델은 황정민과 조진웅이다. 텍스트에 쓰인 캐릭터가 아니라 그 인물 자체가 되는 것이 정말 대단해서 라고 밝힌바 있다.

    이준영 취미 그림

    이준영은 2018년부터 그림그리기라는 취미가 생겼다. 어린시절 미술을 했던 경험은 있었지만 막연히 그림을 다시 그리고 싶다는 생각을 했을 때 필독의 도움을 받아 우연한 기회로 시작하게 되었다고. 그림그리기를 통해 평소 마음을 정리하고 스트레스 해소를 하는데 많은 도움을 받았다고 한다.

    배우 이준영

    첫 그림은 십자가 스케치에 성경의 한 구절을 여러 색깔의 글씨로 적은 그림. 2019년 7월 공동 전시회를 가진 것을 시작으로 아마추어 작가로 데뷔했고, 전시한 그림이 모두 완판 되었다. 한국과 일본에서 발매한 솔로 앨범의 커버 작업에 직접 참여하기도 했다. 이후에도 꾸준히 그림을 그리고 전시회를 열며 취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2022.10.26 - [스타들에대한궁금증] - 가수 KCM 당신이 모르는 8가지 이야기

     

    가수 KCM 당신이 모르는 8가지 이야기

    가수 KCM 프로필(본명, 나이, 키, 가족, 학력, 군대) 가수 KCM의 본명은 강창모이며 나이는 1982년 1월 26일 생이다. KCM의 키는 180cm 혈액형은 O형이며 가족으로는 어머니와 누나 그리고 아내가 있

    tomorrowbetterthantoday.tistory.com

    2022.10.25 - [스타들에대한궁금증] - 가수 로이킴 당신이 모르는 9가지 이야기

     

    가수 로이킴 당신이 모르는 9가지 이야기

    로이킴 프로필(본명, 나이, 키, 가족, 학력, MBTI, 군대) 가수 로이킴의 본명은 김상우이며, 나이는 1993년 7월 3일생이다. 로이킴의 키는 176cm이며 혈액형인 A형, 학력은 경복초등학교,휘문중학

    tomorrowbetterthantoda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