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들에대한궁금증

배우 이재인에 대해 당신이 모르는 이야기(이재인에 대한 모든것)

by 지아키우는육아맘입니다. 2021. 6. 23.

목차

    배우 이재인 키, 나이 ,드라마, 영화, 가족관계, 라켓소년단, 사바하, 발신제한

    배우 이재인
    배우 이재인

    배우 이재인은 2004년 2월 6일 생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과 여동생이 있으며 키는 164cm 이다.
    2010년 MBC 뽀뽀뽀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배우로는 2012년(당시 초등 2년) 드라마 『노란복수초』로 데뷔했다. 아직 10대 후반인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총 12편의 영화를 찍으며 다작활동 중이다.

    사바하에 출연했던 이재인
    사바하에 출연했던 이재인

    2019년(당시 중3)에는 한국의 장편 오컬트 영화인 『사바하』에 주연으로 출연했다. JTBC 드라마 아름다운 세상에서 한동희 역으로 출연한 바 있다.
    『사바하』로 인지도가 올라가고 작품 또한 성공하여 주목을 받았고, 그 결과 2019년 제55회 백상예술대상에서 영화부문 여자 신인연기상을 수상했다.

    사바하 출연당시 이재인
    사바하 출연당시 이재인


    『사바하』 에서 이재인은 캐릭터를 만들기 위해서 삭발은 물론 눈썹까지 밀었다고 한다.

    라켓소년단 한세윤역의 이재인
    라켓소년단 한세윤역의 이재인

    2021년 이재인은 SBS 드라마 『라켓소년단』을 통해서 많은 대중들에게 알려지고 있다. 라켓소년단은 요즘 드라마와는 다르게 자극적인 요소 없이 배드민턴계의 아이돌을 꿈꾸는 라켓소년단의 소년체전 도전기이자, 땅끝마을 농촌에서 펼쳐지는 열여섯 소년소녀들의 성장드라마이다.
    이재인은 『라켓소년단』에서 청소년 국가대표 에이스 한세윤 역을 맡고 있다.

    영화 발신제한 주연 이재인
    영화 발신제한 주연 이재인

    이재인은 2021년 개봉하는 영화 『발신제한』에서 혜인 역을 맡았다. 이 영화의 주연인 조우진은 “이재인 배우가 캐스팅 됐단 소식에 ‘만세’를 불렀다. ‘사바하’에서 연기를 잘 봤고, ‘봉오동전투’에서도 함께 했다. 마지막에 헤어지는 장면이 있는데 아무 말을 안 하고 표정만으로 표현하는 걸 보고 감탄했다.

    영화 발신제한 안에서의 이재인, 조우진
    영화 발신제한 안에서의 이재인, 조우진

    그 배우가 제 딸 역할을 한다고 하니 ‘천군만마’를 얻은 느낌이었다”라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또한  현장에서 늘 놀라게 하더라. 연기에 대한 탐구정신 같은 것들이 놀라웠다. 현장에서 촬영하지 않을 때 모습도 여유 있어 보였다”라며 “이재인 배우에게 ‘재인아 나는 너를 후배 배우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우리는 동등한 배우니까 서로 편하게 현장에서도 얘길 나눴으면 좋겠다’고 하니까 정말 그렇게 하더라. 연기를 너무 잘하는 친구니까 그런 부분은 저와 닮아있었다”라고 전했다.

    영화 발신제한 포스터
    영화 발신제한 포스터

    또 “그 친구도 ‘만족’이라는 단어를 모르는 주의더라. 끊임없이 파고들고, 치밀하게 고민하고, 연기하려는 모습이 인상 깊었다 라고 이재인에 대해 높여 세운바 있다.

    이재인 인스타그램

    댓글